덕수고등학교 청년회, 2024년 연탄봉사활동 성황리에 개최
- 총 7,000장 연탄 기부
더온매일뉴스
승인
2024.12.09 16:29
의견
0
덕수고등학교 청년회
11월 30일, 덕수고등학교 청년회(회장 75회 김현식)는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기 위한 연탄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청년회 동문 및 가족 42명, 그리고 재학생 야구부 30명이 함께 참여하여 총 72명이 뜻을 모았다.
2024년 연탄봉사활동
올해는 덕수청년회 동문들의 참여로 총 7,000장을 연탄은행에 기부 했으며, 이번 봉사활동은 경기도 광명시의 뚝방길에 거주하는 10여가구를 대상으로 2,500장을 봉사자들이 직접 배달하며, 연탄을 필요로 하는 가정에 따뜻한 겨울을 선사했다. 참여자들은 연탄을 배달하며 이웃과의 대화를 나누고, 그들의 필요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현식 회장은 “이번 봉사활동은 단순히 연탄을 배달하는 것을 넘어, 덕수청년회 동문 가족들이 사회와의 소통과 연대감을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이웃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덕수청년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4년 연탄봉사활동
봉사활동에 참여한 재학생 야구부의 한 학생은 “이렇게 많은 분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하니 마음이 따뜻해졌다. 앞으로도 이런 활동에 계속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덕수고등학교 청년회의 이번 연탄봉사활동은 우리사회 소외계층과의 연계를 더욱 강화하며, 따뜻한 공동체 의식을 일깨우는 계기가 됐다. 이들은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주변 소외계층과의 유대감을 더욱 깊게 하고, 사랑과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The AI 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