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 전세계 다양한 컨텐츠와 만나다!

더온매일뉴스 승인 2024.12.10 10:18 의견 0

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
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

오는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전 세계가 주목하는 ‘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배우고 싶은 학생,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젊은 세대, 그리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기업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120개국 송출, 글로벌 스타들과의 만남

(세계적인 인플루언서와 K-POP 스타들의 대규모 축제)

이번 엑스포는 전 세계 120개국에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송출되며, 한류 콘텐츠와 글로벌 비즈니스를 연결하는 대표적인 장이 될 예정이다.

개막식 공연에는 엑스포 주제곡 ‘All for you’를 부르는 캐스터와 애사무용단, 진혜진, 김태헌, 파스텔걸스, 에피소드 등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14일에는 브브걸, 노매드, 원어스, 유니스, 러브원, 휘브 등 인기 K-POP 아이돌 그룹이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 디지털 콘텐츠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MC 라인업

행사의 진행은 이용진, 엄지윤, 키미킴, 박소영, 김우중이 맡는다.

이용진은 특유의 유머와 재치로 사랑받는 개그맨이며, 엄지윤은 Z세대가 열광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인플루언서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 3,000명의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콘텐츠 왕홍들의 대거 참여

이번 엑스포는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 중인 3,000여 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석해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유튜브 구독자 580만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이노냥과 미얀마의 국민 가수 야민 등이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행사의 품격을 더한다.

또한,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왕홍(중국 인플루언서)들도 참여해 기업과의 매칭을 통해 글로벌 커머스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 K-POP 공연부터 크리에이터 워크숍까지, 놓칠 수 없는 프로그램

이번 엑스포는 단순한 전시를 넘어 실질적인 체험과 배움의 기회를 제공한다.

- 크리에이터 워크숍: 세계적인 인플루언서들이 전하는 성공 노하우와 실전 팁.

-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 참가 기업들과의 네트워킹으로 새로운 홍보와 판매의 기회를 제공.

- 체험 이벤트: 콘텐츠 제작 시뮬레이션, K-POP 팬 미팅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 크리에이터링, 행사 주관 및 주최로 글로벌 무대 확장

이번 행사는 (사)대한인플루언서협회와 유튜버 수익 플랫폼 크리에이터링이 공동 주최 및 주관으로 준비했다. 크리에이터링 은 콘텐츠 기반의 교류를 통해 기업과 인플루언서가 상생할 수 있는 자동 판매, 콘텐츠 매칭 플랫폼을 제공하며, 글로벌 뉴미디어 시장에서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 오직 이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함

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는 단순한 축제가 아니다. 크리에이터와 브랜드가 상생하는 무대이자, 당신의 미래를 설계할 기회가 될 것이다.

더 자세한 정보와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 클릭시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권자 ⓒ The AI 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